기업소개
씨에스아이시스템즈는 컨텍센터구축 및 CS매니져 컨설팅을 주업무로 하는 기업입니다.
연혁
- 2016
- 여행업 - 스파로 콜센터 운영
- 2016
- 어린이재단 - NGO 관련 콜센터 도급 업무
- 2016
- 보험퍼미션 업무 - 자동차보험 동의콜
- 2016
- 교육사업 - 순수교육 빅캣월드 이러닝회원 유치 TM
- 2014
- 천안. 부산 지사 확장
- 2013
- 월드비전 - NGO 관련 콜센터 도급 업무 수주 (~2016.07)
- 2013
- 보험퍼미션 확대 - AXA, LIG사
- 2012
- 자체 콜센터 확장(종각센터 80석)2012.6
- 2012
- 우체국 보험 퍼미션 센터 수주 2012.8
- 2011
- 유통업종 콜센터 도급운영 신규 수주 및 확대 - 대우전자서비스등
- 2011
- 보험퍼미션 업무 도급 운영확대 - 라이나생명, 삼성화재, LIG 생명, 동양화재
- 2010
- 홈쇼핑 사업수주(농수산홈쇼핑-여행상품)
- 2010
- CJ오쇼핑 - 가족애멤버쉽 유치 TM`11.1월
- 2009
- 교육사업 - KT정보에듀 이러닝회원 유치 TM
- 2009
- 교육사업 - KT7wise 온라인 학습 매니져 센터 수주
- 2008
- 마포구 용강동 자체센터 증설(80석)
- 2008
- 교육사업 확대 - 천재교육 / 해법스터디, 메가엠디, 크레듀엠, 비상에듀, 수박씨
- 2008
- SK모네타 / 철도청 펜션오너스 회원유치
- 2007
- 씨에스아이시스템즈 설립
- 2007
- BC카드 콜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업무(포인트소진 상담)
기업 연혁 더보기 ▼
※아이보스는 대행사 정보시스템의 제공자로서,대행서비스 진행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 진행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업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