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광고회사마다 특화된 마케팅을 마치 “우리 마케팅 서비스만이 효과가 좋다.
(자사 상품이 아닌) 다른 마케팅은 효과가 별로다”라는 식의 컨설팅은 하지 않습니다.
즉, 온라인 광고 통합 컨설팅을 지향 합니다.
마케팅마다 장·단점, 타깃층이 다르기 때문에 클라이언트(광고주)의 업종과 예산에 맞춰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를 이뤄드리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 입니다.
(자사 상품이 아닌) 다른 마케팅은 효과가 별로다”라는 식의 컨설팅은 하지 않습니다.
즉, 온라인 광고 통합 컨설팅을 지향 합니다.
마케팅마다 장·단점, 타깃층이 다르기 때문에 클라이언트(광고주)의 업종과 예산에 맞춰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를 이뤄드리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 입니다.
※아이보스는 대행사 정보시스템의 제공자로서,대행서비스 진행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 진행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업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