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ision-Science를 통해 비지니스의 물음에 답합니다.”
센티언스는 카이스트 경영대학원의 연구원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기업들이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Decision-Science Solution 분야에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센티언스는 2016년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을 선발·육성하는 정부의 TIPS Program에 선정되어 그 역량을 인정 받았습니다.
MAROCO는 센티언스의 Decision-Science 기술로 만든 마케팅 성과분석 및 예산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으로, 고객이 어떤 경로를 통해 매출을 일으켰는지 분석하여 각 마케팅 채널 별로 기여도를 측정하고 최적화된 예산안을 제시합니다. MAROCO는 경쟁사와의 비교를 통해 나의 마케팅 성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예산 최적화를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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