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의 광고예산을 자사의 예산처럼 운영하는 광고대행사 크런치크렉티브입니다.
광고대행 계약 비용중 소진 비용과 수수료를 불명확하게 구분짓는 일반 광고대행 서비스가 아닙니다.
저희 크런치크렉티브는 고정된 서비스 비용으로 클라이언트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매체 전략을 수립, 운영하고 지속적인 성과분석을 통해 최적의
온라인 광고 컨설팅 및 광고대행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 크런치크렉티브 컨설팅 서비스의 장점
- 컨설팅 기간 내에 지속적인 매체전략, 성과분석을 통해 사업아이템에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솔루션을 찾아주는 컨설팅 서비스이기 때문에 3개월 이상의 장기계약, 광고 예산 증액 유도 없음
- 무작정 트랙픽만을 발생시키는 전략이 아닌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잠재고객 타겟팅 매체전략을 추구
- 클라이언트의 예산을 자사의 예산처럼 운용하는것을 원칙으로 컨설팅
- 컨설팅 서비스 비용을 제외한 광고 대행 수수료 0%
- 국내 모든 온라인 광고 매체 활용 가능
▶ 크런치크렉티브 광고대행 서비스의 장점
- 고정적인 광고대행 수수료 (운영 예산의 15%)
- 단순 광고 집행이 아닌 타게팅 및 다양한 노출 소재 전략으로 매체 운영
-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매체 운영간 이슈 발생시 즉각적인 대응 및 보고
- 해당 매체를 통한 정확한 성과분석으로 다양한 운영 방안 제시
▶ 이런 광고주분들께 크런치크렉티브를 추천합니다
- 광고대행사를 이용중인데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한 광고주
- 신규 창업자 또는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광고주
- 현재 진행중인 온라인 광고 매체에서 전체적으로 효율이 나오지 않는 광고주
- 온라인 광고 예산 증액 예정이지만 어떤 매체에 예산을 집중시켜야할지 확신이 없어
사업아이템에 적합한 매체 선정과 예산분배가 필요한 광고주
※아이보스는 대행사 정보시스템의 제공자로서,대행서비스 진행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 진행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업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