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성의 인터넷마케팅 기초 다지기 교육을 매번 결제하기 번거로운 분들을 위해 10회를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3회부터 12회까지 결제분입니다.)
1회씩 참여하실 분은 각 회차의 교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아이보스 쪽지 혹은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전화문의는 받지 않으며 고객센터에서는 응대할 수 없으니 양해를 구합니다.
기초 다지기 시간에 다루게 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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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디지털마케팅 실무를 위한 기초 지식 다지기
실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용어와 개념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속성을 꿰뚫게 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
-. 고객 구매 행동 모델에 대한 이해
-. 퍼널 전략에 대한 이해
-. 상품의 속성(고관여 VS 저관여)에 따른 마케팅의 차이
-. 고객 구매 여정 이해하기
-. STP 전략과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세분화 전략 이해
-. 미디어 믹스 전략에 대한 이해
-. 미디어의 역할에 따른 미디어 성격 구분하기
-. 트리플 미디어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이해
-. 마케팅의 목적과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에 대한 구분
-. 마케팅 캠페인의 몇 가지 유형
-. 광고, 홍보, 세일즈 그리고 마케팅
-. 디지털 광고의 7가지 특성 파악과 실무에의 적용
-. 온라인 광고 진행 프로세스와 관련 용어의 이해
-. 타기팅과 도달률 과제에 대한 이해
-. 퍼포먼스와 브랜딩 과제에 대한 이해
-. SA와 DA 그리고 NA
-. 광고 성과 파악의 원리에 대한 이해
-. 광고비 산정 방식에 대한 이해
-. SEO의 기본 원리에 대한 이해
-. 마케팅 종류별 대행사에 대한 이해
2부. 디지털 마케팅 종류별 특성 파악 및 활용하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에 대해서 마케팅 전략의 관점으로 그 특성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기업 규모, 업종, 캠페인의 목적에 따른 적합한 마케팅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 초기의 배너광고와 특성
-. 리치 미디어의 특성
-. 제휴 마케팅(CPA 및 CPS 광고)의 특성
-. 이메일 마케팅 (옵트아웃, 이메일광고, 뉴스레터)
-. 검색엔진최적화(SEO, 웹문서 마케팅)의 특성
-. 검색광고의 특성
-. 지식인을 통한 홍보 방법
-. 블로그 마케팅과 체험단 마케팅
-. 카페(커뮤니티)의 활용 3가지
-. 쇼핑박스 광고의 특성
-.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특성
-. 디지털 환경에서의 언론홍보
-. 디스플레이 애드 네트워크와 리타기팅 광고의 활용
-. 쇼핑검색광고와 컨텐츠검색광고
-. 모바일 CPC 광고
-. 모바일 CPI 광고
-. 리텐션 마케팅과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와 네이버 밴드
-. 페이스북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 유튜브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 DSP와 AD Tech
3부. 마케팅 성과 파악
마케팅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한 기초 지식을 이해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KPI 수립하고 리포트의 내용을 읽을 수 있으므로 실무자와 임원(혹은 광고주)이 서로 소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 마케팅 캠페인에 따른 KPI 수립에 대한 이해
-. 광고 리포트의 구성 항목에 대한 이해
-. 로그분석에 대한 이해
-. 기여도 분석과 마케팅 성과 해석하기
신용성의 인터넷마케팅 기초 다지기 교육을 매번 결제하기 번거로운 분들을 위해 10회를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3회부터 12회까지 결제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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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다지기 시간에 다루게 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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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디지털마케팅 실무를 위한 기초 지식 다지기
실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용어와 개념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속성을 꿰뚫게 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
-. 고객 구매 행동 모델에 대한 이해
-. 퍼널 전략에 대한 이해
-. 상품의 속성(고관여 VS 저관여)에 따른 마케팅의 차이
-. 고객 구매 여정 이해하기
-. STP 전략과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세분화 전략 이해
-. 미디어 믹스 전략에 대한 이해
-. 미디어의 역할에 따른 미디어 성격 구분하기
-. 트리플 미디어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이해
-. 마케팅의 목적과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에 대한 구분
-. 마케팅 캠페인의 몇 가지 유형
-. 광고, 홍보, 세일즈 그리고 마케팅
-. 디지털 광고의 7가지 특성 파악과 실무에의 적용
-. 온라인 광고 진행 프로세스와 관련 용어의 이해
-. 타기팅과 도달률 과제에 대한 이해
-. 퍼포먼스와 브랜딩 과제에 대한 이해
-. SA와 DA 그리고 NA
-. 광고 성과 파악의 원리에 대한 이해
-. 광고비 산정 방식에 대한 이해
-. SEO의 기본 원리에 대한 이해
-. 마케팅 종류별 대행사에 대한 이해
2부. 디지털 마케팅 종류별 특성 파악 및 활용하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에 대해서 마케팅 전략의 관점으로 그 특성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기업 규모, 업종, 캠페인의 목적에 따른 적합한 마케팅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 초기의 배너광고와 특성
-. 리치 미디어의 특성
-. 제휴 마케팅(CPA 및 CPS 광고)의 특성
-. 이메일 마케팅 (옵트아웃, 이메일광고, 뉴스레터)
-. 검색엔진최적화(SEO, 웹문서 마케팅)의 특성
-. 검색광고의 특성
-. 지식인을 통한 홍보 방법
-. 블로그 마케팅과 체험단 마케팅
-. 카페(커뮤니티)의 활용 3가지
-. 쇼핑박스 광고의 특성
-.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특성
-. 디지털 환경에서의 언론홍보
-. 디스플레이 애드 네트워크와 리타기팅 광고의 활용
-. 쇼핑검색광고와 컨텐츠검색광고
-. 모바일 CPC 광고
-. 모바일 CPI 광고
-. 리텐션 마케팅과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와 네이버 밴드
-. 페이스북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 유튜브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 DSP와 AD Tech
3부. 마케팅 성과 파악
마케팅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한 기초 지식을 이해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KPI 수립하고 리포트의 내용을 읽을 수 있으므로 실무자와 임원(혹은 광고주)이 서로 소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 마케팅 캠페인에 따른 KPI 수립에 대한 이해
-. 광고 리포트의 구성 항목에 대한 이해
-. 로그분석에 대한 이해
-. 기여도 분석과 마케팅 성과 해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