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취준생이나 커리어
전환을 준비하는 분들 중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요즘 들어 디지털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저 역시 IT업계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대행 업무를 했었고, 지금은 아이보스의 교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전공자 출신으로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막연함과 어려움, 그리고 뿌듯함이 뒤범벅 된 신입사원
시절을 생각하면 하루 하루 정말 재밌게 일했어요.
(참고로 전 남자 입니다)
제가 세미나에서 취준생 분들께 들려주고자 하는 내용은 그리 대단한 내용은 아닙니다. 그 당시 저와 같은 처지에 놓인 취준생 분들께 여러분이 생각하는 마케터로서의
삶과 실제 업무를 하고 있는 현업 마케터로서의 삶이 얼마나 일치하는지, 그 간극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보냈으면 해요.
늘 불안함을 안고
있는 취준생 분들이라 그런지 떠오르는 업종, 유망 직업 등 시류에 휩쓸려 막연한 선택을 하는 걸 종종
봐왔습니다. 참 안타까워요.
그래서 이번 세미나에선 좋은
마케터가 되려면, 그리고 마케터로 살아간다는 것은 실제 어떤 모습인지 취준생의 눈높이에 맞춰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따라서 무료로 진행됩니다.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만큼
신청하신 분은 꼭 참석하길 바랍니다. 정말 듣고 싶은 다른 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해요. 정원은 선착순 60명 입니다 :)
참고로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꼭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특강(세미나) 순서
1. 마케터가 되면 실제로 무슨 일을
하나
- 광고대행사 마케터 vs 기업 내 마케터
- 보이는 일 vs 보이지 않는 일
2.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의 이해
- 어떻게 이 광고가 나에게 보여지는걸까.
- 디지털 환경 속 고객의사결정
과정
3. 회사는 어떤 마케터를 채용하고
싶을까
- 신입 마케터, 경력 마케터에게 원하는 것
- 디지털 마케터에게 요구되는 역량
4. 질의 응답
모집 정원
선착순 60명 (정원 도달 시 마감 됩니다)
1/29(화) 세미나 참여하신 모든 분들 께 '디지털 마케팅 핵심용어집' 을 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적합합니다.
마케터가
되고 싶은 취준생, 재학생
이런 분들은 세미나 양보해주세요
현업
실무자 분
특이사항
'KTV 청년희망특강' 이란 공공채널에서 좋은 취지를 보시고 촬영을 요청했습니다.
수강생(취준생)분들의 초상권을 지켜주는 범위내에서 촬영 진행 될 예정입니다.
"요즘 취준생이나 커리어 전환을 준비하는 분들 중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요즘 들어 디지털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저 역시 IT업계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대행 업무를 했었고, 지금은 아이보스의 교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전공자 출신으로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막연함과 어려움, 그리고 뿌듯함이 뒤범벅 된 신입사원 시절을 생각하면 하루 하루 정말 재밌게 일했어요.
(참고로 전 남자 입니다)제가 세미나에서 취준생 분들께 들려주고자 하는 내용은 그리 대단한 내용은 아닙니다. 그 당시 저와 같은 처지에 놓인 취준생 분들께 여러분이 생각하는 마케터로서의 삶과 실제 업무를 하고 있는 현업 마케터로서의 삶이 얼마나 일치하는지, 그 간극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보냈으면 해요.
늘 불안함을 안고 있는 취준생 분들이라 그런지 떠오르는 업종, 유망 직업 등 시류에 휩쓸려 막연한 선택을 하는 걸 종종 봐왔습니다. 참 안타까워요.
그래서 이번 세미나에선 좋은 마케터가 되려면, 그리고 마케터로 살아간다는 것은 실제 어떤 모습인지 취준생의 눈높이에 맞춰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따라서 무료로 진행됩니다.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만큼 신청하신 분은 꼭 참석하길 바랍니다. 정말 듣고 싶은 다른 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해요. 정원은 선착순 60명 입니다 :)
참고로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꼭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특강(세미나) 순서
1. 마케터가 되면 실제로 무슨 일을 하나
- 광고대행사 마케터 vs 기업 내 마케터
- 보이는 일 vs 보이지 않는 일
2. 디지털 미디어 생태계의 이해
- 어떻게 이 광고가 나에게 보여지는걸까.
- 디지털 환경 속 고객의사결정 과정
3. 회사는 어떤 마케터를 채용하고 싶을까
- 신입 마케터, 경력 마케터에게 원하는 것
- 디지털 마케터에게 요구되는 역량
4. 질의 응답
모집 정원
선착순 60명 (정원 도달 시 마감 됩니다)
혜택
1/29(화) 세미나 참여하신 모든 분들 께 '디지털 마케팅 핵심용어집' 을 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적합합니다.
마케터가 되고 싶은 취준생, 재학생
이런 분들은 세미나 양보해주세요
현업 실무자 분
특이사항
'KTV 청년희망특강' 이란 공공채널에서 좋은 취지를 보시고 촬영을 요청했습니다.
수강생(취준생)분들의 초상권을 지켜주는 범위내에서 촬영 진행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