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은 K브랜드 전략, 직접 들어보세요.
글로벌 진출, 이제 선택이 아닌 생존입니다.
빠르게 성장한 K브랜드는 이제 ‘그 이후’의 전략을 고민해야 합니다.
어떻게 살아남고, 또 어떻게 확장할 것인가.
『넥스트커머스 미드이어 2025』는 이 질문에 가장 먼저 답을 내린 6개의 K브랜드와 글로벌 유통과 진출 전략을 지원해온 4개의 테크 기업이 함께하는 자리입니다.
6월 19일, 브랜드 실무자와 테크 전문가들이 무대에 올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존과 확장 전략을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안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한 기업들의 이커머스 구조
By 이 재 익 300CBT Inc 대표
슈퍼 K브랜드: 성장, 도전, 지속가능성
By 국 봉 환 슈피겐코리아 국내 사업부문장, 송 민 규 (주)더파운더즈(아누아) 커뮤니케이션 총괄
성공한 글로벌 바이럴 마케팅의 공통점
By 김 충 수 제리와콩나무 CEO
K브랜드가 글로벌 MZ세대와 관계를 구축하는 법
By 이 준 성 하고하우스(마뗑킴) 전략본부장, 이 승 민 어뮤즈 CEO
일본 소비자들은 무얼 검색한 뒤 어디로 향하는가(가칭)
By 박 세 용 어센트코리아 CEO
K소주와 K푸드가 세계를 매료시키는 법
By 김 지 훈 하이트진로 글로벌마케팅팀 과장, 임 양 원 울타리USA 한국지사장
글로벌 e커머스 시대, K브랜드 생존을 위한 IP 전략
By 김 지 현 마크비전 마케팅 디렉터
WHY ATTEND?
- K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인 마케터·운영자
- 제품을 해외로 확장하고자 하는 D2C 대표
- 일본·미국 등 구체적인 진출 국가를 고려하는 기획자
- 지속가능한 구조와 브랜드 전략을 고민하는 실무자
이번 컨퍼런스는 “성장 이후”의 전략을 구체적으로
고민하는 브랜드에게 실전 전략의 좌표가 되어줄 것입니다.
K브랜드의 다음 도약을 위한 전략을 직접 들어보세요.
👇 신청하기 버튼이나 아래 링크를 눌러 상세 프로그램과 등록 정보를 확인하세요.
https://www.i-boss.co.kr/ab-midyear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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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9일, 브랜드 실무자와 테크 전문가들이 무대에 올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존과 확장 전략을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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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ATTEND?
이번 컨퍼런스는 “성장 이후”의 전략을 구체적으로
고민하는 브랜드에게 실전 전략의 좌표가 되어줄 것입니다.
K브랜드의 다음 도약을 위한 전략을 직접 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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