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마케팅의 기초부터 통찰까지(1Day Class)
어떤 사람들을 위해 만든 교육인가?
l 퍼포먼스마케터
혹은 광고대행사의 성과를 판단하고자 하는 관리자
l 퍼포먼스마케팅에
대한 역량을 추가하고자 하는 마케터
l 내공을 갖춘
퍼포먼스마케터로 성장하고자 하는 신입 마케터
어떤 내용의 교육인가?
l 퍼포먼스마케팅
성과(분석 리포트)에 대한 이해
l 성과를 높이기
위한 원리에 대한 이해
l 성과를 높이기
위한 제반 업무에 대한 이해
교육을 받으면 어떤 효과를 지니나?
l 퍼포먼스마케터
혹은 광고대행사의 성과를 판단할 수 있다.
l 분석 리포트
해석을 통해서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한다.
l 퍼포먼스마케팅
실무를 병행할 시 습득 속도를 높이고 깊이를 더한다.
l 새로운 채널에
대한 적응 속도를 높일 수 있다.
l 사업자의
관점에서 퍼포먼스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다.
강사는 누구이며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l 강사 :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
l 장점 : 파편화된 지식을 하나로 통합하여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한다.
l 단점 : 최근 실무를 하지 않아 디테일한 설정 같은 건 모른다.
강의 장소와 분위기는?
l 소수 대상으로 테이블에 같이 앉아서 코칭 같은 형태의 편한 분위기.
l 단 한 명이어도 진행함. 한 명인 경우는 1:1 코칭이 되는 셈.
l 편한 질문과 답변.
l 주차 지원은 되지 않음. 점심은 제공.
l 시간은 6시간 이상 걸릴 수 있으므로 시간은 넉넉히 잡아주세요.
수강생 특전
l 수강생을 위한 단톡 초대, 사후 케어함 (마케터는 취업, 이직 등, 대표는 채용, 비즈니스 등)
l 신용성 저자의 온라인마케팅 통찰, 인터넷마케팅 해법 책 선물
l 업데이트되는 내용 공유함
강의 커리큘럼
퍼포먼스마케팅의 ‘성과’에
대해 알아보자.
-. 성과에 대해 어떻게 정의할 것인가?
-. 캠페인에 대한 KPI를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 매체(채널)별 성과 리포트는 무엇을 참조할 것인가? (광고플랫폼, 로그분석, 3rd party)
-. 매체(채널)별 성과를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분석 리포트 항목에 대한 이해
-. 광고 노출의 원리와 개별 항목에 대한 이해 (노출, 도달, 클릭, 방문, 가입 ~~)
-. 항목 사이의 유기적 관계(수식) 이해
-. 업종에 따라 다른 KPI, KPI에
따라 달라지는 항목과 해석들
-. 기초 데이터를 기반으로 엑셀로 수식 작업해보기 (실습)
퍼포먼스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 알고 있어야 할 개념들
-. 타기팅 (종류와 원리)
-. 광고소재
-. 퍼널 전략
-. 고객구매여정과 기여도 분석
-. 온사이트마케팅과 CRM
퍼포먼스마케팅 변천사를 통한 이해도 높이기
-. 일반 배너광고과 이메일광고
-. 제휴마케팅(Affiliate
Marketing)
-. 검색광고
-. 네트워크 배너광고
-. SNS광고와 애드테크(DSP,
DMP)
퍼포먼스마케팅 관련 주요 인사이트
-. 광고소재에 대해
-. 미디어에 의존적인 디지털마케팅
-. 광고 결과로 추정해보는 성공적인 아이템의 특성(공급가와 판매가의 균형)
-. 광고 결과를 통해 도출할 수 있는 필수 운영 전략
기타 : 대행사 시장에 대한 이해와 선정 등
결제방법 등 교육 문의는 신용성 개인 카톡(id : pyggal)으로 주세요.
다른 날짜(이를테면 주말이라든지)에 교육 받고자 하시는 분도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퍼포먼스마케팅의 기초부터 통찰까지(1Day Class)
어떤 사람들을 위해 만든 교육인가?
l 퍼포먼스마케터 혹은 광고대행사의 성과를 판단하고자 하는 관리자
l 퍼포먼스마케팅에 대한 역량을 추가하고자 하는 마케터
l 내공을 갖춘 퍼포먼스마케터로 성장하고자 하는 신입 마케터
어떤 내용의 교육인가?
l 퍼포먼스마케팅 성과(분석 리포트)에 대한 이해
l 성과를 높이기 위한 원리에 대한 이해
l 성과를 높이기 위한 제반 업무에 대한 이해
교육을 받으면 어떤 효과를 지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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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퍼포먼스마케팅 실무를 병행할 시 습득 속도를 높이고 깊이를 더한다.
l 새로운 채널에 대한 적응 속도를 높일 수 있다.
l 사업자의 관점에서 퍼포먼스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다.
강사는 누구이며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l 강사 : 아이보스 대표 신용성
l 장점 : 파편화된 지식을 하나로 통합하여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한다.
l 단점 : 최근 실무를 하지 않아 디테일한 설정 같은 건 모른다.
강의 장소와 분위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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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시간은 6시간 이상 걸릴 수 있으므로 시간은 넉넉히 잡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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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에 대한 KPI를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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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체(채널)별 성과를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분석 리포트 항목에 대한 이해
-. 광고 노출의 원리와 개별 항목에 대한 이해 (노출, 도달, 클릭, 방문, 가입 ~~)
-. 항목 사이의 유기적 관계(수식) 이해
-. 업종에 따라 다른 KPI, KPI에 따라 달라지는 항목과 해석들
-. 기초 데이터를 기반으로 엑셀로 수식 작업해보기 (실습)
퍼포먼스마케팅 성과를 높이기 위해 알고 있어야 할 개념들
-. 타기팅 (종류와 원리)
-. 광고소재
-. 퍼널 전략
-. 고객구매여정과 기여도 분석
-. 온사이트마케팅과 CRM
퍼포먼스마케팅 변천사를 통한 이해도 높이기
-. 일반 배너광고과 이메일광고
-. 제휴마케팅(Affiliate Marketing)
-. 검색광고
-. 네트워크 배너광고
-. SNS광고와 애드테크(DSP, DMP)
퍼포먼스마케팅 관련 주요 인사이트
-. 광고소재에 대해
-. 미디어에 의존적인 디지털마케팅
-. 광고 결과로 추정해보는 성공적인 아이템의 특성(공급가와 판매가의 균형)
-. 광고 결과를 통해 도출할 수 있는 필수 운영 전략
기타 : 대행사 시장에 대한 이해와 선정 등
결제방법 등 교육 문의는 신용성 개인 카톡(id : pyggal)으로 주세요.
다른 날짜(이를테면 주말이라든지)에 교육 받고자 하시는 분도 카톡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