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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웨비나] (얼리버드)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이커머스 마케팅 필수 능력

22,000원

  • 2024. 10. 29 (화) 19:30 ~ 21:30

  • 2024. 10. 29 12:00까지 (마감)

  • 실시간 온라인

  • 22,000원

  • 총 50명 마감되었습니다.

밋업 호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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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임소개

제품 하나를 론칭하고 판매되는 과정을 '진짜로' 이해하고 계시나요? 
이 제품이 가진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런 경험과 생각 있으시죠?

😂 제품을 론칭한다고 모든 제품이 판매되지 않은 경험
😥 왜 이 제품은 판매가 안되지? 하는 경험
😯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최적화하지?
😒 전환율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 
🤨 이커머스 마케팅을 어떻게 전개해야 하지?


그렇다면 딱 3가지만 질문드리겠습니다.

1. 어떤 유형의 제품입니까?
2. 누가 그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까?
3. 그 사람이 정말로 이 제품을 써야 합니까?


커머스 마케터 여러분

제품이 가진 DNA 구조를 알면

어떤 식으로 전개할지 무엇이 필요할지 알게 됩니다.

 

제품의 DNA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매출과 마케터로서 내가 성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원인을 모르시겠다면, 다음 질문을 생각해 보세요!

😮 이 제품이 가진 본질은 무엇일까?
🙄 본질을 어떻게 개발해 주면 좋을까?
😀 이 본질을 좋아할 타깃은 어떤 타깃일까?


결국, 제품과 타깃의 연결성을 고민하고, 
이 타깃이 듣고 싶어 하는 말과 하고 싶은 말을 바탕으로

상세페이지와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 배울 내용 미리보기 (일부 페이지 발췌)


이번 웨비나에서는 
① 제품이 가진 본질은 무엇인지

② 그 본질에 따라 우리의 주요 고객은 누구인지

③ 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설정해야 할 적절한 비용은 얼마인지, 예산 설정 방법에 대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 이 5가지를 얻어 가실 수 있어요.

1. 제품의 특장점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2. 제품 판매를 위한 뾰족한 타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마케팅 비용을 산정할 수 있습니다.
5. 광고 효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추가 혜택

1. 각 유형별로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

2. 제품 원가 관리하는 방법  *엑셀 파일 공유

3. ChatGPT를 이용한 상세페이지 기획




📝 커리큘럼


Chapter 1. 제품 본질을 발굴하고, 뾰족한 고객을 설정하는 방법 

· 제품 본질에 따른 커머스 유형

· 제품 스토리텔링 개발법

· 고객을 설득하는 상세페이지 제작 tip


✔ 제품이나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정의한 후,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장 필요로 하는 특정 고객층을 찾아내는 과정을 배워봅니다.


Chapter 2. 마케팅 비용 설정 및 계산법

· 건전한 재무제표를 위한 마케팅 비용 계산법

· 비용 대비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콘텐츠 제작 tip


✔ 목표와 전략에 따라 적절한 금액을 설정하는 법과, 실제로 발생할 수 있는 비용을 분석하고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단순히 판매만 할 수 있는 사람을 넘어 비용의 건정성을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는 +a의 능력을 알려드립니다.



👍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아직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주니어 마케터

- 커머스 운영 중이지만 매출 증가가 저조한 대표님

- 남들과는 다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싶은 마케터

- 1 ~ 3년차 마케팅 스킬업이 필요한 마케터


※ 해당 웨비나는 기초 내용을 담았습니다. (입문/초급용)




😎 연사 소개


김승규 


안녕하세요. 김마케팅프리입니다.

저는 마케팅의 방법보다는 원리와, 사람의 심리에 더 관심이 많았습니다. 틀에 박힌 방법보다는 새로운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연구하는 재미로 마케팅 업계에서 일했습니다.


이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강의비로 1,000만 원 이상 써봤고, 책과 웨비나, 세미나도 많이 참석했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인 질문은 항상 해소되지 않았고, 결국 "어떻게 하는데?" "왜?" 같은 물음만 남았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제품이 판매되는 과정 자체를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매일 했던 질문은 “이 제품을 왜 사지?”와 “ 이게 왜 필요하지?”였습니다.

 

이런 질문을 통해 쌓아온 저의 강점은 스토리텔링입니다.

제품에 스토리를 불어넣고, 시장을 비틀고, 타깃을 비틀어 경쟁을 피하거나 경쟁에서 우위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렇게 마케팅 업계에서 6년을 살아남고

개별 컨설팅도 20회 이상 진행했습니다.


최근에는 제품 소싱을 위해 중국을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며 느낀 이커머스의 모든 것!

제품의 본질을 발굴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 주요 이력

현) 부스팅.B (광고 대행업/커머스) 대표

현) 트러스트애드 과장 :종합 마케팅 총괄

현) 부산디자인진흥원 컨설턴트 대상 마케팅 강사

전) 오마이선글라스_퍼포먼스 마케팅 팀장

전) ㈜오래_그로스 매니저

전) 위더스콘텐트_ 콘텐츠 마케터





🔗 관련 링크

스레드 

https://www.threads.net/@to_short_for_long?hl=ko




📅 Program detail

(* 당일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일시: 2024. 10. 29 (화) 19:30 ~ 21:30
· 장소: 온라인 실시간 웨비나 (zoom)
· 정원: 최대 100명 (신청/입금순 좌석 마감)
· 비용: 22,000원 (선착순 50명)


🔥 얼리버드 할인가 22,000원  (정가 55,000원)


[웨비나 참여 방법]

· 웨비나 1일 전,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접속 링크 보내드립니다.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포용 자료 제공 가능) 

· 교육 자료는 웨비나 종료 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FAQ

✅ 신청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  상단 '신청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웨비나 1일 전, 접속 안내 알림톡 보내드립니다.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되나요?

: 다시보기 영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자료는 언제 보내주시나요?

: 교육 자료는 웨비나 종료 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웨비나 취소될 경우 언제쯤 안내를 주시나요? 

: 인원 미달 시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 웨비나 3일 전 100% 환불, 웨비나 2일 전 50% 환불, 웨비나 1일 전 ~ 당일 환불 불가입니다.

> 취소/환불 신청 시, ‘호스트에게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호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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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밋업 연사가 특정 주제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모임입니다.

* 연사/협찬/제휴 문의: network@i-bo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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