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페이지는 8월 21일(수) '클라이언트에게 선택 받는 광고 제안서 A to Z' 사전 알림 신청 페이지입니다.
*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www.i-boss.co.kr/ab-5817-335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세미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광고 대행사 AE에게 광고 제안서란 무엇일까요?
광고 제안서, 단순히 종이 몇 장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우리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오는 8월 21일, 광고 업계에서 25년 동안 (주)트리플하이엠, 인크로스, SBS컨텐츠허브 등에서 활동해 온 신진우 연사님을 모시고 '클라이언트에게 선택 받는 광고 제안서 A to Z'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① 이번 세미나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 잡은 다양한 광고 제안서 사례들을 살펴보고, 여러분의 광고 제안서 작성 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볼 예정입니다.
② 연사님과 참여자들이 함께 점심을 먹으며 네트워킹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단순히 강의를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광고 대행사 업무를 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고민이나 문제들이 있을 텐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 그런 문제들을 함께 논의하고 해결해 봅시다.
원활한 네트워킹을 위해 한정된 인원만 받을 예정입니다. (+점심 식사 제공!)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프로그램 소개
- 일정 : 8/21(수) 11:00 ~ 17:00 (6시간)
- 인원 : 15명 내외
- 장소 : 강남 인근
- 비용: 유료
- 타임 테이블
🎈10:40 – 11:00 l 접수 및 안내
🎈11:00 - 12:30 l 세미나 1부 진행
🎈12:30 – 13:30 l 점심 식사 및 네트워킹 (+점심식사 제공)
🎈13:30 – 17:00 l 세미나 2부 진행 및 마무리
🎈17:00 ~ 2차 뒤풀이 (원하는 참여자에 한함)
💡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제안서 작성이 어려운 5년 차 미만의 AE
- 대행사 제안서 작성의 전반적인 흐름이 궁금한 분
- 같은 대행사 업계의 인맥을 쌓고 싶은 분
- 공식 대행사는 어떻게 일하는지 궁금한 분
- 체계적인 제안서 작성 방법이 궁금한 분
💡 커리큘럼
- 제안서에 들어가야 할 필수 요소
- RFP 분석 · 구분 방법
- TFT 협업 위주의 제안서 VS SMB제안서 차이
- 다수 레퍼런스 소개
💡 연사 소개

신진우 연사
現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조정위원 (인터넷진흥원 소속)
現 과기정통부 온라인광고 자문위원
現 한국온라인광고협회 교육위원
<주요 이력>
前 (주)트리플하이엠 광고사업5부문 부문장
前 나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미디어윌 그룹)
前 이엠넷 광고본부 총괄 상무
前 인크로스 디지털마케팅 본부장
前 다트미디어 광고사업 총괄 부국장
前 SBS Content Hub 광고담당
前 삼성물산 그룹공채
*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www.i-boss.co.kr/ab-5817-335
※ 세미나에 협찬해주실 분들도 찾습니다😎
(ex. 도서/간식&음료/자사 서비스 이용권/기프티콘 등)
*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www.i-boss.co.kr/ab-5817-335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세미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광고 대행사 AE에게 광고 제안서란 무엇일까요?
광고 제안서, 단순히 종이 몇 장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우리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오는 8월 21일, 광고 업계에서 25년 동안 (주)트리플하이엠, 인크로스, SBS컨텐츠허브 등에서 활동해 온 신진우 연사님을 모시고 '클라이언트에게 선택 받는 광고 제안서 A to Z'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① 이번 세미나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 잡은 다양한 광고 제안서 사례들을 살펴보고, 여러분의 광고 제안서 작성 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볼 예정입니다.
② 연사님과 참여자들이 함께 점심을 먹으며 네트워킹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단순히 강의를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광고 대행사 업무를 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고민이나 문제들이 있을 텐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 그런 문제들을 함께 논의하고 해결해 봅시다.
원활한 네트워킹을 위해 한정된 인원만 받을 예정입니다. (+점심 식사 제공!)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프로그램 소개
- 일정 : 8/21(수) 11:00 ~ 17:00 (6시간)
- 인원 : 15명 내외
- 장소 : 강남 인근
- 비용: 유료
- 타임 테이블
🎈10:40 – 11:00 l 접수 및 안내
🎈11:00 - 12:30 l 세미나 1부 진행
🎈12:30 – 13:30 l 점심 식사 및 네트워킹 (+점심식사 제공)
🎈13:30 – 17:00 l 세미나 2부 진행 및 마무리
🎈17:00 ~ 2차 뒤풀이 (원하는 참여자에 한함)
💡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제안서 작성이 어려운 5년 차 미만의 AE
- 대행사 제안서 작성의 전반적인 흐름이 궁금한 분
- 같은 대행사 업계의 인맥을 쌓고 싶은 분
- 공식 대행사는 어떻게 일하는지 궁금한 분
- 체계적인 제안서 작성 방법이 궁금한 분
💡 커리큘럼
- 제안서에 들어가야 할 필수 요소
- RFP 분석 · 구분 방법
- TFT 협업 위주의 제안서 VS SMB제안서 차이
- 다수 레퍼런스 소개
💡 연사 소개
신진우 연사
現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조정위원 (인터넷진흥원 소속)
現 과기정통부 온라인광고 자문위원
現 한국온라인광고협회 교육위원
<주요 이력>
前 (주)트리플하이엠 광고사업5부문 부문장
前 나무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 (미디어윌 그룹)
前 이엠넷 광고본부 총괄 상무
前 인크로스 디지털마케팅 본부장
前 다트미디어 광고사업 총괄 부국장
前 SBS Content Hub 광고담당
前 삼성물산 그룹공채
*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www.i-boss.co.kr/ab-5817-335
※ 세미나에 협찬해주실 분들도 찾습니다😎
(ex. 도서/간식&음료/자사 서비스 이용권/기프티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