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넥스트커머스2022 전시 참여
  • 2022. 07. 06 (수) 00:00 ~ 00:00

  • 2022. 07. 04 00:00까지 (마감)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0 지하 2층,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로비 및 우곡회의장

  • 무료

  • 총 500명 마감되었습니다.

아이보스

0점평점
0개후기
4개개설모임
901명누적참여자
* 전시 관람 신청이며 컨퍼런스 강연은 별도입니다.



넥스트커머스 2022 전시


한국의 커머스 테크가 얼마나 고도화되어 있는지 아시나요?

넥스트커머스에서는 패션 뷰티 브랜드, 이커머스 기업 혹은 실물 매장을 운영하는 리테일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을 가진 업체를 전시 업체로 모집하였습니다.


커머스/ 리테일 관련 급부상하는 테크를 한 자리에서 모아 볼 수 있는 전시는 흔치 않습니다.

지금 무료로 전시에 참여해보세요!


◾ 전시일정 : 2022.7.6-2022.7-7 양일간

◾ 전시장소 :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로비 및 우곡회의장


신청 유의 사항

- 전시 관람 신청이며 컨퍼런스 강연은 별도입니다.

- 한 번에 1명만 신청 가능합니다.

- 여러 명 참여하실 경우 중복하여 신청해주세요.

- 전시는 사전 등록하신 분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직관, 밸류, 데이터

코로나 이후의 시장 교차점

The Next Commerce 2022를 통해 논해보고자 하는 주제는 ‘직관, 밸류, 데이터’에 관한 것입니다.


팬데믹 이후 기업들은 데이터 드리븐(Data-driven) 의사결정에 혼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광고는 효율의 벽에 부딪혔고, 오프라인은 전례 없는 상황에서 팬데믹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데이터를 직면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중심의 사고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고 있지만 데이터 드리븐 의사결정에는 여전히 함정이 있습니다.

이런 시대에 ‘직관’이나 ‘직감’에 기반한 인사이트는 어떻게 다뤄지고 있습니까?


아울러 2022년 기업들은 새로운 교차점에 서 있습니다.


사회는 기업들에게 과거와는 다른 밸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이란 숙제를 외면하거나 뒤로 미뤄두고 성장을 도모한다는 것은 위험한 발상이며 미래의 리더십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밸류’를 창조한다는 것은 데이터 드리븐 의사결정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직관과 밸류,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이 모순 없이 시너지를 발휘하는 조직의 모습은 어떠한 것일까요?


The Next Commerce 2022에서 업계 최고의 패널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넥스트커머스 자세히 보기 : www.i-boss.co.kr/ab-thenextcommerce


호스트 소개

아이보스

* 호스트 연락처는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스는 2020년부터 넥스트커머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향후 10년의 커머스를 이야기하는 넥스트커머스와 함께하세요!

장소안내

서울 광진구 능동로 120 지하 2층,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로비 및 우곡회의장

장소안내

모임후기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