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는 1강 과 2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강의 별 시간은 1시간씩 입니다.
총 강의 시간은 중간 휴식 시간 포함 오후 4시~ 오후6시까지 총 2시간 예정입니다.
1강 ) 현직 드라마 마케팅 PD가 알려 드리는 성공적인 방송 PPL 진행 노하우 부터
교양, 정보프로그램 협찬과 홈쇼핑 연계 방법까지 방송협찬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2강) TV, 라디오 광고 제작에서부터 송출 과정, 중소기업 광고지원 제도까지
방송광고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강의 하나 만으로 방송협찬 진행과 미디어 광고 집행까지 한번에 모든것을 배울수있습니다.
1.대행사에 맡기지 않고 직접 방송협찬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으신 사장님
2.방송협찬, 광고송을 외주에서 진행 중이지만 잘되고 있는것인지 궁금하신 마케팅 담당자님
3.광고주님께서 라디오, TV 광고 송출을 원하시지만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시는 대행사 담당자님
4.PPL광고 진행을 원하지만 어떤프로그램에 어떤식으로 진행을 하고 어떻게 2차마케팅을 해야할지
감 이 안오시는 광고주님, 대행사담당자님들
모든분들이 이번 강의를 들으시면 어떠한 광고든 직접 광고진행이 가능하며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시더라도 무엇이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알수있게
실무자의 진행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강의는 1강 과 2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강의 별 시간은 1시간씩 입니다.
총 강의 시간은 중간 휴식 시간 포함 오후 4시~ 오후6시까지 총 2시간 예정입니다.
1강 ) 현직 드라마 마케팅 PD가 알려 드리는 성공적인 방송 PPL 진행 노하우 부터
교양, 정보프로그램 협찬과 홈쇼핑 연계 방법까지 방송협찬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2강) TV, 라디오 광고 제작에서부터 송출 과정, 중소기업 광고지원 제도까지
방송광고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강의 하나 만으로 방송협찬 진행과 미디어 광고 집행까지 한번에 모든것을 배울수있습니다.
1.대행사에 맡기지 않고 직접 방송협찬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으신 사장님
2.방송협찬, 광고송을 외주에서 진행 중이지만 잘되고 있는것인지 궁금하신 마케팅 담당자님
3.광고주님께서 라디오, TV 광고 송출을 원하시지만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시는 대행사 담당자님
4.PPL광고 진행을 원하지만 어떤프로그램에 어떤식으로 진행을 하고 어떻게 2차마케팅을 해야할지
감 이 안오시는 광고주님, 대행사담당자님들
모든분들이 이번 강의를 들으시면 어떠한 광고든 직접 광고진행이 가능하며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시더라도 무엇이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알수있게
실무자의 진행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