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 시간
5월 29일 늦은 7시 30분 ~ 9시 30분 까지 2시간
■세미나 진행하려는 이유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려고 하면 가장 많이 추천을 받는 마케팅 방법이 바로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확보할 수 있고 검색 노출까지 노려볼 수 있는 매우 좋은 마케팅 방법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블로거지 등 좋지 못한 이미지와 일부 업체들의 몰상식한 영업으로 인해서 인식이 좋지 못한 것도 사실입니다.
조금더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자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 세미나 참석하기 좋은 분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대표님/ 마케팅 담당자
-체험단 마케팅을 해보았는데 성과가 나지 않은 분들
-체험단 마케팅이 어떤건지 궁금한 분들
-매일같이 걸려오는 광고 영업전화가 합리적인 조건인지를 알고 싶은 분들
-체험단 영업 사기에 당해보신 분들
■ 세미나 참석하지 마세요 ㅠㅠ
-비합리적 영업을 진행중인 체험단 업체 대표 및 임직원
■ 세미나 진행 순서
1. 사례로 보는 체험단 마케팅
• 블로그 체험단
• 인스타그램 체험단
• 쇼핑 체험단
• 유튜브 체험단 (최근 등장)
2. 체험단 성공 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사례
• 실패사례
3. 체험단 마케팅 무조건 통할까?
• 체험단이 유리한 케이스
• 체험단이 어려운 케이스
→→→ 그럼 방법은?
4. 목적 설정
• 양질 컨텐츠 - 소셜 리스닝
• 검색 유입
• 업체명 검색시 노출
• 체험단의 재방문
• 컨텐츠의 재생산을 통한 2차 마케팅 활용
5. 체험단 프로세스
• 직접 진행
• 업체 진행
6. 스마트한 광고주가 되려면
• 명단 선정 꿀팁 (인스타그램 Fake User 구분하는 방법)
• 키워드 선정 방법
• 담당자 어떻게 구워삶는가(체험단 업체의 구조)
• 요구 가능한 부분과 불가능한 부분
+++ 업체 선정 꿀팁
+++ 비상식적 영업 방법 소개
신청 마감 감사합니다.
추가로 강의 진행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쪽지 또는 문자로 알려주시면 2차강의 모집시 개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장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17 참석자분들에게 세부 주소 개별 안내
■ 모임 시간
5월 29일 늦은 7시 30분 ~ 9시 30분 까지 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