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교육·강연

광고비는 줄이고 브랜딩은 되는 체험단 알고 활용하기 세미나
  • 2019. 05. 29 (수) 19:30 ~ 21:30

  • 2019. 05. 29 18:00까지 (마감)

  • 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17 참석자분들에게 세부 주소 개별 안내

  • 33,000원

  • 총 9명 마감되었습니다.

이효정

문의하기

신청 마감 감사합니다.

추가로 강의 진행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쪽지 또는 문자로 알려주시면 2차강의 모집시 개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장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17 참석자분들에게 세부 주소 개별 안내



■ 모임 시간
5월 29일 늦은 7시 30분 ~ 9시 30분  까지 2시간 


■세미나 진행하려는 이유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려고 하면 가장 많이 추천을 받는 마케팅 방법이 바로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확보할 수 있고 검색 노출까지 노려볼 수 있는 매우 좋은 마케팅 방법이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블로거지 등 좋지 못한 이미지와 일부 업체들의 몰상식한 영업으로 인해서 인식이 좋지 못한 것도 사실입니다. 
조금더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자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 세미나 참석하기 좋은 분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대표님/ 마케팅 담당자 
-체험단 마케팅을 해보았는데 성과가 나지 않은 분들 
-체험단 마케팅이 어떤건지 궁금한 분들 
-매일같이 걸려오는 광고 영업전화가 합리적인 조건인지를 알고 싶은 분들 
-체험단 영업 사기에 당해보신 분들 

■ 세미나 참석하지 마세요 ㅠㅠ
-비합리적 영업을 진행중인 체험단 업체 대표 및 임직원 

■ 세미나 진행 순서
1.   사례로 보는 체험단 마케팅 
•   블로그 체험단
•   인스타그램 체험단
•   쇼핑 체험단
•   유튜브 체험단 (최근 등장) 

2.   체험단 성공 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사례 
•   실패사례

3.   체험단 마케팅 무조건 통할까?
•   체험단이 유리한 케이스 
•   체험단이 어려운 케이스 
→→→ 그럼 방법은?

4.   목적 설정 
•   양질 컨텐츠  - 소셜 리스닝 
•   검색 유입 
•   업체명 검색시 노출 
•   체험단의 재방문 
•   컨텐츠의 재생산을 통한 2차 마케팅 활용

5.   체험단 프로세스
•   직접 진행 
•   업체 진행 

6.   스마트한 광고주가 되려면 
•   명단 선정 꿀팁 (인스타그램 Fake User 구분하는 방법) 
•   키워드 선정 방법
•   담당자 어떻게 구워삶는가(체험단 업체의 구조)
•   요구 가능한 부분과 불가능한 부분 
+++ 업체 선정 꿀팁 
+++ 비상식적 영업 방법 소개 
+++ 로컬 체험단의 ROI는 ?

호스트 소개

이효정

* 호스트 연락처는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대표이면서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기저기 글도 쓰고 강의도 하는 이효정입니다.

장소안내

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17 참석자분들에게 세부 주소 개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