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성의 인터넷마케팅 기초 다지기 7회차 - 키워드광고편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다룹니다.
* 채널 믹스에서 키워드광고의 역할
* 업종별 키워드광고의 KPI 설정
* 성과 분석을 위한 준비
* 키워드광고의 노출 방식
* 비용 지불 방식
* 키워드광고 진행 프로세스
* 예산 설정
* 키워드 추출, 선정, 확장, 등록
* 입찰액 결정하기
* 광고문구 및 랜딩페이지 정하기
* 노출 영역 세팅
* 광고 리포트 해석
# 키워드광고의 성과를 개선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교육을 추천합니다.
키워드광고 성과 개선 교육 : https://www.i-boss.co.kr/ab-goods-282
------------------------------------------------------------------
신용성의 인터넷마케팅 기초 다지기 강의 수강 대상자로 적합한 분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인터넷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한다 (적합도 100%)
* 마케터로 취업하고자 한다. (적합도 100% - 취업 주선도 해드릴게요.)
* 흩어져 있는 인터넷마케팅 지식을 정리하고 싶다.
(적합도 80% 이상. 100%라 하고 싶으나 아는 내용이 나올 때는 지겨울 수 있으니까)
* 마케팅 담당 신입 직원 (자발적이면 100%, 누가 보내서 오는 거면 50%. 내용이 기니까)
* 대표 혹은 임직원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매우 추천. 내용이 길다는 측면에서는 그냥 추천)
* 선임 및 팀장급의 경력자들 (적합도 20%. 초보에게 양보하세요. ^^)
교육에 대한 문의는 아이보스 쪽지로 제게 직접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 강의 신청 후 하루 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 하지만 당일 취소는 불가하며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