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새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새글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퍼포먼스
글로벌
커머스
솔루션
바이럴
DB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21가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네이버 쇼핑 라이브 A-Z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안팀장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2 04:00 기준
123
위
[
-
]
안팀장님은 아이보스 상위
0.03%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urunee
김원재AE
가보자내고향장터
문공
임혁스
딸기홍당무
온마광고비카드
레오플김지원
저그
온마프리랜서마켓
와풍핑킹공댱
심스니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안팀장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554
질답
추세가 점차 GA 단일툴로 가고 있습니다 서드파티 지원도 용이하고요 내부에 말씀 하셔서 차라리 GA360을 구매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11.24
2
213
553
질답
매장이 다수 있을경우 위치관리 -> 해당 매장 위치 정보 수정 -> 인증하기 입니다
11.23
0
213
552
질답
마이미즈니스 -> 정보 -> 주소 + 서비스지역 란 수정 -> 인증 해당 방법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경우 우측 상단에 업체정보 삭제 후 신규 등록하는것이 빠를수 있습니다
11.23
0
214
551
질답
최대 소요 일정이며, 실제로는 3~5일 정도에 수령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
11.23
0
217
550
질답
관리 -> 결제 -> 월별 인보이스 해당 항목으로 지출 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 :)
11.23
0
93
549
질답
구글마이비즈니스에서 수정된 주소로 등록 후 인증 요청하면 수정하실 주소로 우편수령 됩니다 :)
11.23
0
324
548
질답
GA 연동되어 있다면 GA에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편할텐데요 이벤트 -> 전환 또는 획득 -> 트래픽 획득에서 보는것이 가장 보편적인 방향입니다 (GA4기준)
11.20
0
136
547
질답
네 리프레쉬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전환 완료페이지에서 이벤트 호출되면 트래킹 가능합니다 :)
11.20
0
136
546
질답
이벤트 관리자의 데이터는 해당 앱의 전체 이벤트를 호출하므로 광고관리자 리포트의 데이터를 통해 보는것이 현재 광고효율 판단에 옳은 방향입니다. + 제한된 머신러닝 상태여도 광고..
11.20
0
80
545
질답
가장 확실한 전환값은 전환 완료 페이지 기반으로 트래킹 하는 것입니다 이벤트를 트리거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경우는 버튼 : 결제시작 / 결제완료페이지 : 결제완료 로 목표 설..
11.20
0
148
544
질답
랜딩이 홈페이지면 리다이렉트되는 구조로 개발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만약 네이버 쇼핑이라면 네이버 쇼핑은 본래 키워드 정보를 주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URL 빌더를 통해서 UTM을 ..
11.19
0
127
543
질답
구글뿐 아니라 대부분의 미디어는 집행 익월 초 최종 인보이스를 통해 결제액이 확정 됩니다 부정클릭 또는 광고센터 오류가 있을 경우 해당 이슈 금액이 환불되기도 하고 여러가지 이유..
11.19
1
245
542
질답
근본적으로 네이버 플랫폼은 오픈 API가 아니므로 외부 미디어를 이용한 리타게팅은 불가능합니다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고객의 페르소나를 만들어 해당 타겟을 광고 매체에 적용..
11.19
0
194
541
질답
페이지 측정기준과 세션측정항목의 스콥이 다르기에 수치 차이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즉, 애드서버와 GA 가 측정하는 USER와 세션의 기준이 다릅니다. * 세션수 > `랜딩`페이지 카운트..
11.17
1
182
540
질답
`광고예산은 어느정도 써야하나요?` 라는 질문에는 정확한 답이 없습니다. 다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고자 하는 목적에 따라 캠페인을 설계하세요 1. 해당 이벤트정보를 확산하고 싶은..
11.16
0
82
539
질답
`최적화`는 현재 부여해둔 데일리캡 기준으로 진행되므로 순차적으로 예산 조정하시는 것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최초에 풍부한 예산으로 타겟을 세분화 하여 소재와 함께 테스..
11.09
0
40
538
질답
대한민국 내 거주중인 외국인도 있으므로 사용언어 :한국어 세팅 하시고 진행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1.09
0
91
537
질답
모바일 환경에서 발생한 웹사이트 호환 문제로 보여지므로 웹개발사에 문의 하시는것이 가장 빠른 해결방안 같습니다
11.09
0
51
536
질답
* 비용 / 클릭수 : CPC (cost per click) * 페이스북은 근본적으로 CPM 입찰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클릭 집계방식에 따라 숫자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1.09
0
504
535
질답
1. 구매 패턴 관련해서는 전자상거래 여시고 해당 데이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구매자 이동 경로는 행동 -> 행동흐름 -> 사이트콘텐츠 > 세그먼트 설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1.05
1
86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