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기존의 스타 마케팅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자연스러운 삶, 인스타그래머블한 일상을 조명하는 것이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9 11:07
좋아요 4
조회수 1,036
댓글 2
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기존의 스타 마케팅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자연스러운 삶, 인스타그래머블한 일상을 조명하는 것이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다.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