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 시장은 6월에 3% 감소, 2021년 2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불황에 벗어나 미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둔화되면서 결국 하락으로 돌아섰다.
반면, 23.1% 하락한 2020년 6월 대비 2022년 6월 광고시장 지수는 실제로 36.6% 상승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포스트가 스탠더드미디어인덱스(SMI)의 미국 광고시장 트래커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 시장은 6월에 3% 감소, 2021년 2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불황에 벗어나 미국 광고 시장의 확장세가 둔화되면서 결국 하락으로 돌아섰다.
반면, 23.1% 하락한 2020년 6월 대비 2022년 6월 광고시장 지수는 실제로 36.6% 상승했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