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들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패션이다. 치토스와 배드버니는 최근 아디다스와 제휴를 맺고 운동복을 만든다고 한다.
브랜드 체험과 관련,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 피자헛이다. 피자헛은 커다란 피자 모양의 담요, 피자 박스를 활용한 다양한 게임, NFT 피자까지 선보였다. 피자헛은 이번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트리트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주요 외신은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