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NBC 방송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도쿄 올림픽 개막식의 미국 시청자는 1,670만 명으로 33년 만에 가장 적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러나 3월 오프라 윈프리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닐슨 최종 데이터 1,710만 명)과의 인터뷰 이후 가장 많았으며, 슈퍼볼의 리드아웃 프로그램인 "더 이퀄라이저"(2,240만 명)를 제외하고 2020년 7월 이후 독립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시청자가 많았다고 포브스는 지적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