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앱추적 금지 정책을 도입한 이후 iOS 보다 안드로이드에 더 많은 모바일 광고가 집행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디지털 광고 대행사 티누이티(Tinuiti)는 모바일 광고주들의 2021년 6월 iOS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25% 성장해 5월의 42% 성장세보다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다. 반면에 안드로이드의 6월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64%로 증가해 5월 수치인 46% 증가보다 크게 늘었다고 덧붙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7.06 11:14
좋아요 3
조회수 776
댓글 1
애플이 앱추적 금지 정책을 도입한 이후 iOS 보다 안드로이드에 더 많은 모바일 광고가 집행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디지털 광고 대행사 티누이티(Tinuiti)는 모바일 광고주들의 2021년 6월 iOS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25% 성장해 5월의 42% 성장세보다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다. 반면에 안드로이드의 6월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64%로 증가해 5월 수치인 46% 증가보다 크게 늘었다고 덧붙였다.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