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릴스 게시물 사이 최대 30초 노출
브랜드 및 제품 노출 확대 효과
인스타그램이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비즈니스에게는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노출 확대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영감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28 10:36
좋아요 5
조회수 1,260
댓글 1
일반 릴스 게시물 사이 최대 30초 노출
브랜드 및 제품 노출 확대 효과
인스타그램이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비즈니스에게는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노출 확대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영감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