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은 다른 나라들과 달리, 맨홀 뚜껑을 "뽀케ふた"라고 하며 길거리 예술작품으로 디자인하고 있다. 맨홀을 위에서 내려다 보면, 꽃이나 산, 정교하게 재현된 지역 사당이나 랜드마크, 스포츠 마스코트나 헬로 키티, 포켓몬 같은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장식된 뚜껑을 발견하게 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은 다른 나라들과 달리, 맨홀 뚜껑을 "뽀케ふた"라고 하며 길거리 예술작품으로 디자인하고 있다. 맨홀을 위에서 내려다 보면, 꽃이나 산, 정교하게 재현된 지역 사당이나 랜드마크, 스포츠 마스코트나 헬로 키티, 포켓몬 같은 대중문화 아이콘으로 장식된 뚜껑을 발견하게 된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