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