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매년 "Creative Effectiveness Awards"를 선정한다. 이 어워드는 브랜드와 마케팅 목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는지에 대해 10,000개 이상의 광고작품을 평가해서, 선정하고 있다.
2020년은 예년과 다른 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칸타는 광고가 계속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대부분의 경우 소비자는 코로나가 유행하는 동안에도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칸타는 매년 "Creative Effectiveness Awards"를 선정한다. 이 어워드는 브랜드와 마케팅 목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했는지에 대해 10,000개 이상의 광고작품을 평가해서, 선정하고 있다.
2020년은 예년과 다른 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칸타는 광고가 계속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대부분의 경우 소비자는 코로나가 유행하는 동안에도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