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위크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슈가, 다이어트 콜라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간소화된 새로운 패키징 디자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변화는 2015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와 에포크 디자인(Epoch Design), 불릿프루프(Bulletproof)의 '원 브랜드' 전략을 처음 수립한 이후 글로벌 패키지 리디자인은 처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위크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슈가, 다이어트 콜라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간소화된 새로운 패키징 디자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변화는 2015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와 에포크 디자인(Epoch Design), 불릿프루프(Bulletproof)의 '원 브랜드' 전략을 처음 수립한 이후 글로벌 패키지 리디자인은 처음이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