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플랫폼 이용 판매업체 대상 ‘온라인 거래 실태조사’ 결과 발표
온라인 포털 이용업체 55.9%, 오픈 마켓 이용업체 63.8% ‘광고비 비싸다’고 인식
플랫폼 이용 비용 증가 원인으로 과도한 판매수수료, 광고비 등 들어
플랫폼 이용 업체 절반 이상(포털 52.0%, 오픈 마켓 51.3%) 비용 증가분 소비자 판매가격에 반영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2.02 15:30
좋아요 0
조회수 1,152
댓글 0
도, 플랫폼 이용 판매업체 대상 ‘온라인 거래 실태조사’ 결과 발표
온라인 포털 이용업체 55.9%, 오픈 마켓 이용업체 63.8% ‘광고비 비싸다’고 인식
플랫폼 이용 비용 증가 원인으로 과도한 판매수수료, 광고비 등 들어
플랫폼 이용 업체 절반 이상(포털 52.0%, 오픈 마켓 51.3%) 비용 증가분 소비자 판매가격에 반영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AI 시대, 마케터가 살아남는 3가지 전략
비즈스프링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