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새해 계획’ 및 ‘운세서비스’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어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94.4%)이 새해 계획을 세운 가운데,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사회분위기를 새해 계획을 통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새해 계획’ 및 ‘운세서비스’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어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94.4%)이 새해 계획을 세운 가운데,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사회분위기를 새해 계획을 통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었다.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