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명품 브랜드 론칭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했을 뿐 아니라, 굿즈 판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며 과자 광고계에 새로운 역사를 남긴 ‘꼬뜨게랑’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과자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명품 브랜드 론칭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했을 뿐 아니라, 굿즈 판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며 과자 광고계에 새로운 역사를 남긴 ‘꼬뜨게랑’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