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명품 브랜드 론칭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했을 뿐 아니라, 굿즈 판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며 과자 광고계에 새로운 역사를 남긴 ‘꼬뜨게랑’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과자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명품 브랜드 론칭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했을 뿐 아니라, 굿즈 판매율 90% 이상을 달성하며 과자 광고계에 새로운 역사를 남긴 ‘꼬뜨게랑’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