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6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 및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식습관의 중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러한 차원에서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을 낮춘 로우스펙 식음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6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 및 ‘로우스펙(Low Spec)’ 식음료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식습관의 중요성이 많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러한 차원에서 칼로리와 당, 알코올 도수, 화학첨가물 등을 낮춘 로우스펙 식음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