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국적제약회사는 화이자(Pfizer)는 약 70년 만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혁신을 발표했다. 기존의 파란색 알약 모양의 로고를 코로나19 백신을 탄생시킨 과학을 연상시키는 이중 나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2019년에 시작한 변화의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컬렉션에서 처방약 및 백신을 만드는 보다 과학 중심의 의제로 전환한 것을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국적제약회사는 화이자(Pfizer)는 약 70년 만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혁신을 발표했다. 기존의 파란색 알약 모양의 로고를 코로나19 백신을 탄생시킨 과학을 연상시키는 이중 나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2019년에 시작한 변화의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컬렉션에서 처방약 및 백신을 만드는 보다 과학 중심의 의제로 전환한 것을 의미한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