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국적제약회사는 화이자(Pfizer)는 약 70년 만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혁신을 발표했다. 기존의 파란색 알약 모양의 로고를 코로나19 백신을 탄생시킨 과학을 연상시키는 이중 나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2019년에 시작한 변화의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컬렉션에서 처방약 및 백신을 만드는 보다 과학 중심의 의제로 전환한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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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제약회사는 화이자(Pfizer)는 약 70년 만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혁신을 발표했다. 기존의 파란색 알약 모양의 로고를 코로나19 백신을 탄생시킨 과학을 연상시키는 이중 나선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2019년에 시작한 변화의 마지막 단계로,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컬렉션에서 처방약 및 백신을 만드는 보다 과학 중심의 의제로 전환한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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