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2020년 한 해를 주도한 트렌드를 돌아보는 연말결산 인포그래픽 ‘YEAR IN REVIEW 2020’을 발표했다.
- INSTAGRAM IN-LOVE: ‘사랑’으로 ‘마음’을 이끌어내다
- INSTAGRAM IN-ACTION: ‘행동’으로 ‘참여’를 이끌어내다
- INSTAGRAM IN-CULTURE: ‘문화’로 ‘흥’을 이끌어내다
- INSTAGRAM IN-JOY: ‘즐거움’으로 ‘새로움’을 이끌어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7 10:11
좋아요 2
조회수 1,058
댓글 0
인스타그램이 2020년 한 해를 주도한 트렌드를 돌아보는 연말결산 인포그래픽 ‘YEAR IN REVIEW 2020’을 발표했다.
- INSTAGRAM IN-LOVE: ‘사랑’으로 ‘마음’을 이끌어내다
- INSTAGRAM IN-ACTION: ‘행동’으로 ‘참여’를 이끌어내다
- INSTAGRAM IN-CULTURE: ‘문화’로 ‘흥’을 이끌어내다
- INSTAGRAM IN-JOY: ‘즐거움’으로 ‘새로움’을 이끌어내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