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6 07:44
좋아요 0
조회수 1,626
댓글 0
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