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닐슨에 따르면,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8개월 동안 주간 TV 시청이 "제2의 황금시간대"로 자리 잡았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어린이 TV 시청과 재택 근무자들의 TV 및 인터넷 소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10월 전문직과 경영직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체 TV 시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사이에 21% 증가했다. (닐슨은 총 TV 시간을 라이브, 시간 변환, 인터넷 연결 장치 또는 게임 콘솔로 정의한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참석자 만족도 4.7점 행사 현장을 만든 한끗, 그리고 비하인드
엘리펀트컴퍼니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가격이 싸다고 누구나 다이소가 되는 건 아닙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