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주차장’ 이용 및 ‘주차장 앱’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우리나라의 주차 문화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대부분의 운전자가 ‘주차 문제’의 심각성에 크게 공감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운전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주차장’ 이용 및 ‘주차장 앱’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우리나라의 주차 문화를 비판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대부분의 운전자가 ‘주차 문제’의 심각성에 크게 공감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