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 시작, 우리나라 최대 광고영상축제로 자리매김한 서울영상광고제가 제18회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크래프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출품작을 접수받아, 네티즌과 전문 심사위원단과 본상 심사 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0일 사이에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는 출품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3년 시작, 우리나라 최대 광고영상축제로 자리매김한 서울영상광고제가 제18회 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과 크래프트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출품작을 접수받아, 네티즌과 전문 심사위원단과 본상 심사 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내년 1월 5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0일 사이에 집행된 모든 영상광고는 출품할 수 있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무심코 놓치기 쉬운 영상 촬영 법칙 3가지, 혹시 당신도?
videocon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