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간 협업을 의미하는 ‘콜라보레이션’이 패션·문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최근에는 식품업계와 주류업계가 추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통칭)’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으면서 훌륭한 마케팅 수단으로 거듭난 것이다.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량으로 이어져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3 09:38
좋아요 2
조회수 1,021
댓글 1
몇 년간 협업을 의미하는 ‘콜라보레이션’이 패션·문화 콘텐츠를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최근에는 식품업계와 주류업계가 추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통칭)’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으면서 훌륭한 마케팅 수단으로 거듭난 것이다.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량으로 이어져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