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주 한국리서치 상무는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라이프스타일 및 소비 변화를 분석하고, 이와 관련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주요 이슈 4가지를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김기주 한국리서치 상무는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4월부터 7월까지 전국의 성인남녀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우리 국민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 결과’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라이프스타일 및 소비 변화를 분석하고, 이와 관련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마케팅 주요 이슈 4가지를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