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몇 년 전부터 행사를 벌여온 이커머스 기업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근간을 둔 유통 대기업들도 대대적으로 뛰어든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23일부터, 신세계는 31일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예고했다.
올해의 특징은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유통 대기업들도 롯데온, SSG닷컴을 앞세워 온라인 중심의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1 14:37
좋아요 1
조회수 692
댓글 1
이번 주부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본격적으로 개막한다.
몇 년 전부터 행사를 벌여온 이커머스 기업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 근간을 둔 유통 대기업들도 대대적으로 뛰어든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23일부터, 신세계는 31일 주요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예고했다.
올해의 특징은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한 유통 대기업들도 롯데온, SSG닷컴을 앞세워 온라인 중심의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마케팅 경쟁이 불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4단계 스텝
플랜브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