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5천657명 대상으로 ‘동영상 쇼핑 콘텐츠’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 그 결과를 13일 공개했다.
설문 결과 10명 중 9명은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동영상 쇼핑 콘텐츠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특히 모바일 쇼핑 시 선호하는 상품 정보 형태로 사진 보다 동영상을 더 많이 꼽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3 10:59
좋아요 1
조회수 1,088
댓글 4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