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은 범람하는 뉴스 홍수 속 바쁜 직장인들도 한눈에 손쉽게 뉴스를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의 핵심 키워드를 버블 모양으로 시각화한 뉴스 서비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8 14:58
좋아요 0
조회수 1,004
댓글 0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인 '오늘'을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늘'은 범람하는 뉴스 홍수 속 바쁜 직장인들도 한눈에 손쉽게 뉴스를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의 핵심 키워드를 버블 모양으로 시각화한 뉴스 서비스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