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