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지난달 동기간 대비 28% 늘어
스프 87%, 마시는 선식 57%, 베이커리 41% 등 증가세
마켓컬리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는 상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7 15:04
좋아요 0
조회수 724
댓글 0
8월 30일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지난달 동기간 대비 28% 늘어
스프 87%, 마시는 선식 57%, 베이커리 41% 등 증가세
마켓컬리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는 상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무심코 놓치기 쉬운 영상 촬영 법칙 3가지, 혹시 당신도?
videoco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AI 시대, 마케터가 살아남는 3가지 전략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