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네이버 온라인 검색광고 절대량이 늘어나면서 광고단가가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클릭당 광고비가 하락하는 추세다. 디지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1·4분기 전세계 검색광고의 CPC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28 09:52
좋아요 2
조회수 1,142
댓글 0
코로나19 이후 네이버 온라인 검색광고 절대량이 늘어나면서 광고단가가 떨어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클릭당 광고비가 하락하는 추세다. 디지털 시장조사기관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 1·4분기 전세계 검색광고의 CPC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참석자 만족도 4.7점 행사 현장을 만든 한끗, 그리고 비하인드
엘리펀트컴퍼니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