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삶부터 기업 활동, 나아가 국가 경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코로나19. 코로나19는 광고에도 영향을 미쳐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어떤 광고를 만들고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의 삶부터 기업 활동, 나아가 국가 경제에까지 커다란 영향을 끼치고 있는 코로나19. 코로나19는 광고에도 영향을 미쳐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코로나19에 대응해서 어떤 광고를 만들고 있을까?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