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