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총선 및 도쿄올림픽 등의 굵직한 행사로 광고계에도 순풍이 불거라 예상했지만, 코로나19라는 악재로 인해 경제가 불황으로 이어지고 있다. 과거 타 현상과는 달리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우려된다.
그 영향으로 광고시장이 움츠러들며, 각 광고회사들의 경영환경이 연초 예상과는 다르게 고전하는 양상을 띄는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최우선 목표로 외부 신규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참여를 보이는 모습들이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은 총선 및 도쿄올림픽 등의 굵직한 행사로 광고계에도 순풍이 불거라 예상했지만, 코로나19라는 악재로 인해 경제가 불황으로 이어지고 있다. 과거 타 현상과는 달리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우려된다.
그 영향으로 광고시장이 움츠러들며, 각 광고회사들의 경영환경이 연초 예상과는 다르게 고전하는 양상을 띄는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최우선 목표로 외부 신규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참여를 보이는 모습들이 나타났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