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은 2020년 상반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총 501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센서타워가 발표했다. 이는 2019년 대비 사용자가 지출한 406억 달러보다 23.4% 늘어난 것이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20% 증가했는데, 올해는 COVID-19가 글로벌 앱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전반적인 지출 증가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모바일 사용자들은 2020년 상반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총 501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센서타워가 발표했다. 이는 2019년 대비 사용자가 지출한 406억 달러보다 23.4% 늘어난 것이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20% 증가했는데, 올해는 COVID-19가 글로벌 앱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전반적인 지출 증가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