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BrandZ는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순위 2020'을 발표했다.
1위는 아마존으로 브랜드 가치는 무려 4,158억 달러로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3,522억 달러의 애플이 2년 연속 2위에 랭크됐다.
상위 10위권에 오른 기업들은 대부분 IT와 미국기업이었으나, 6위 알리바바와 7위 텐센트만이 중국기업이었다.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이 40위에 올랐는데, 작년에 비해 2계단 떨어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BrandZ는 '세계 100대 브랜드 가치 순위 2020'을 발표했다.
1위는 아마존으로 브랜드 가치는 무려 4,158억 달러로 2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 뒤를 3,522억 달러의 애플이 2년 연속 2위에 랭크됐다.
상위 10위권에 오른 기업들은 대부분 IT와 미국기업이었으나, 6위 알리바바와 7위 텐센트만이 중국기업이었다.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이 40위에 올랐는데, 작년에 비해 2계단 떨어졌다.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